블랙넛, 팬들이 준 돈으로 안마방을?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전국 라이프 < 기사본문


박 경사와 윤 경장은 당시 현장에 출동해 2개 방에서 남성 1명씩을 보긴 했지만 안마사 자격이 없는 불법체류자 여성은 확인하지 못했다는 입장이었다. 검찰의 공소사실에 따르면 2019년 11월과 12월 의료법 위반 혐의로 2차례 단속된 바 있는 이 업소 업주는 내부수색을 하던 경찰들에게 밖에서 이야기를 나누자고 말한 뒤 함께 업소 밖으로 나갔고, “손님과 관리사(안마사)가 있다. 이들은 2020년 2월 성남시 분당구의 한 업소에서 무자격 안마사가 안마를 하며, 불법체류자를 고용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이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업주와 면접을 보던 남성 이모씨가 한 방에, 불법체류자 신분으로 무자격 안마사이던 태국 여성과 남성 손님 1명이 한 방에 있었다. 그곳에서 맹인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장소 자체가 오해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바로 나왔습니다.


세븐은"그런 감사함을 표현한 적이 없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만 했었지 진심으로 표현한 건 처음"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세븐은 "오늘 제가 따로 영상을 촬영하는 이유가 있다. 꼭 하고 싶은 게 있었다"라며 말문을 틔웠습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이다해는 "이번에 저희 결혼 준비하면서 어머니, 아버지께서 저희 하나라도 덜 신경 쓰게 하려고 많은 거 생략하자고 하시고 배려해주시고 그 마음 너무 감사했다"라며 시부모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노골적으로 묻는데 안마방에 그냥 가기만 했냐"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세븐은 "그렇다"라고 답하며 억울함을 토했습니다.


그러면서 "옆에 다른 사람의 손을 잡고 포기하지 말고 싸워서 반드시 이겨내자"고 덧붙였다. 그런데 이곳 업소에서 특이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일반여성이 많다는 것. 실제 경험자들은 ‘물론 잘못 볼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일반인 느낌이 나는 여성들이 많았던 것은 사실’이라고 전하고 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아가씨들마다 가격이 천차만별, 보통 수준은 10만 원 정도지만 비싼 경우는 25만원까지 치솟는다.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대중이) 진실을 알아주겠지’라고 믿어왔는데 결국 모든 게 저의 잘못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저는 사실이 아닌 부분을 적극적으로 나서 해명하지 않고 안일하게 넘어갔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 망설였다”고 입을 열었다. A씨가 결혼 생활 5년간 100만 원만 생활비로 쓰고 나머지는 남편이 관리한 것과 관련, 변호사는 “이혼한다고 해서 남편한테 줬던 돈 그대로를 돌려받거나 내 월급 통장에서 남편이 써버린 돈을 다시 다 돌려받겠다라는 개념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여자들은 안친하면 안만나지만 남자들은 안친해도 동기라면 가끔은 연락은 합니다만 이경우도 안친하면, 연말 모임이나 동기결혼식등 이런 모임만 만나서 놀지 따로 자주만나서 노는 경우는 역시나 성향이 맞는친구들끼리라고 합니다. 유성구 보건소 관계자는 “일부 안마시술소가 신고되지 않은 안마방을 운영한 게 발견돼 확인과정을 거쳐 행정조치를 취할 계획”이라며 “업주가 출입을 제한하고 신고시설 외에 확인을 거부했던 공간까지 합동점검을 통해 드러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성매매 피해여성 5명을 감금하고 성매매를 강요한 혐의로 이달 초 실업주가 구속된 봉명동의 D안마시술소도 3층에 신고되지 않은 안마 탕방을 운영했었다. 대피 계단에 물건을 쌓아놓거나 대피유도등에 조명이 들어오지 않는 등 소방분야에서도 상당수 안마시술소가 적발됐다. 그러면 PC방 갔는데 나는 컴퓨터 안 썼다, 이런 거랑 비슷하게 느껴지는 해명이기도 한데. 영창도 갔었고 연예병사들이 가서 일반 숙소에 묵으면서 술도 자유롭게 마시고 했던 것들이 국민들이 봤었을 때는 왜 군대에 가는데 저들은 저런 특혜를 받는가라는 지탄을 받았고 그것 때문에 결국 말씀을 하신 것처럼 연예병사 제도도 없어졌는데.


A씨는 오늘 새벽 3시쯤, 경기 여주시 창동의 한 안마시술소에서 만취 상태로 40대 남성 업주를 폭행하고 영업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던 중 A씨는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해 온 사실을 주변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됐다. 남편은 “다시는 가지 않겠다”며 사과했고, A씨는 용서하며 상호 동의하에 위치추적 앱을 휴대폰에 설치했다. 결국 그녀는, 이후 본인의 SNS를 통해 남편의 논란에 대해 사과를 이어가기도 했지만, 누리꾼들의 성화를 이기지 못해 활동중단을 선언한다.


또 지난 8월 중순엔 이영학 부부와 의붓아버지 A씨 부부가 함께 2박 3일 제주도 가족 여행을 다녀온 사실도 확인됐습니다”라며 성폭력이 아닐 수 있다는 점에 무게를 싣는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가족 여행을 갔다 왔다는 것이나 강압적 대화 혹은 행위가 없었다는 것만으로 성폭력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추정할 수는 없는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지극히 경솔한 보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도 내에서 부동산 업자가 밝히고 있듯, 현재 이 원룸은 “일반 직장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그러나 항소심에서 B씨는 1심 증언과 달리 안마방이 퇴폐 업소라는 점을 알고 있었으며 A씨와도 유사성행위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주)엔비엔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그러면서 박중현 교수는 "사실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으로 학생들이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는 솔직히 당황하고 경황이 없었다"며 "이 일에 대한 제 잘못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피하려고 사죄하는 마음을 전달하지 못한 것이 아니다. 오해 없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연예사병으로 군 복무 중인 세븐과 상추가 음주를 하고 안마시술소를 찾은 모습이 폭로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국방부가 ‘조사 중’이라며 엄중 처벌을 예고했다. 네...사실 가정꾸리고 자식이있는 경우라면 정말 죽을각오로 남편잡은뒤에 자식생각해서 한번은 참으란뜻에서 할수 있는말이라고는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남편이 법정에서 A씨의 의부증을 주장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안미현 변호사는 먼저 불법 안마시술소가 ‘성매매 등 불법행위를 자행하고 있는 곳’을 통상 지칭한다고 설명하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의 의미가 이렇게 명확한데, 어찌 부정행위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든다”고 말했다. 인도서 열차 탈선 후 열차간 충돌…최소 233명 사망 [시사뉴스 김성훈 기자] 2일(현지시간) 인도에서 여객열차가 탈선 뒤 맞은편 열차와 충돌하면서 최소 200명이 사망하고 수백 명이 다치는 참사가 일어났다. 이번 일은 21세기 인도에서 발생한 최악의 열차 사고로 기록될 전망이다.

오피스타후기 오피사이트 오피 op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