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이츄, 소개팅 주선에 아이패드2까지


그러면서 김 씨가 A 씨의 인적사항을 도용해 A 씨가 정신적인 피해를 본 사실은 인정되지만, 인적사항 도용 외에 다른 거짓을 적시하지 않아 명예훼손으로 볼 수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음은 오는 3월쯤 이음서비스를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해 모바일로도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베타서비스를 시작, 12월 22일 정식 론칭을 하기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냈다.


미국 등에서는 온라인 데이팅 산업이 크게 발전하고 있다는 것도 자극제가 되었죠.”라고 말했다. 지난 5월 생긴 ‘온라인 소개팅’ 사이트 이음(www.i-um.net)이 인기다. 창업한지 5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회원이 벌써 3만 명을 넘었다. 최근에는 웹사이트 분석업체 ‘랭키닷컴’이 작성한 온라인 매칭 사이트 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몇몇 소개팅 앱은 미성년자의 성범죄 수단으로 기능하고 있어 우려를 사고 있다.


아울러, 뒤태닷컴 홈페이지에서 ‘그남자그여자이야기’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00가지 행운의 선물편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아그룹인아그룹, “자동화솔루션 한눈에”...‘오프라인 세미나’ 개최인아그룹이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오프라인 세미나페어를 개최한다. 한국무라타전자[올쇼TV] 한국무라타전자 “EMC 대책 솔루션” 6월 9일 웨비나 생방송한국무라타전자는 6월 9일(금) 13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EMC 대책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고객님께서는 1회권 기준 총 2회의 패스권을 부여받고 수락/거부 의사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개설된 지 이틀 만에 약 800명의 신청자를 모았던 ‘부러버’도 6월28일 회원 1만명을 달성했다. 전세윤 ()10-12▶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전세윤 ()10-19▶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특히, 최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확산과 함께 스마트폰의 빠른 보급과 무선인터넷의 성장세에 주목, 모바일 시장을 공략한 것도 주요한 성공 전략이었다. 지난 9월, 스마트폰을 통한 ‘이음앱’을 출시, 현재 안드로이드폰에 이어 아이폰용으로도 서비스되고 있다.


실제로 이츄는 four.zero 버전 출시 이후 소개팅 성공률이 대폭 상승했으며, 평균 방문자 수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이음은 매일 정해진 시간(낮 12시 30분)에 남녀 상대방을 한명씩 소개하고, 양쪽다 승낙할 경우에만 연락처와 이름이 공개되는 방식이다. 연결된 상황과 결과는 오직 연결된 두 사람만 알 수 있게 했다. 오는 7월 쯤에는 모바일 앱을 출시해 유무선 연동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그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이죠.


카비오스, 추즈 프랑스 서밋에서 프랑스 친환경 혁신 대표 스타트업으로 선정 클레르몽페랑, 프랑스-플라스틱과 직물의 라이프 사이클을 재창조하기 위해 바이오 기술의 개발과 산업화에 앞... 해상풍력, 청정수소 협력 다지는 기후산업국제박람회 ‘한-덴 그린 비즈니스 포럼’ 성료 한덕수 총리에게 기후산업국제박람회 덴마크 국가관 소개하는 스벤 올링 주한덴마크대사. 코로나19로 자유로운 모임은 물론 외출도 제한된 상황에서 온라인 데이팅앱은 로맨틱 파트너를 찾고 외로움을 달래기 위한 수단으로 급부상했다. 온라인으로 파트너를 찾고 비디오 채팅으로 첫만남을 갖는 팬데믹 시대 데이트 방식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소개팅 앱 이용자는 성매매 등의 성범죄에 무방비로 노출돼 있다. 실제로 소개팅 앱 이용자의 대부분은 종종 조건만남 등 성매매를 권유하는 ‘19금’ 연락을 받는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소개팅 앱 이용자 500명 중 119명(23.8%)이 ‘음란한 대화 또는 성적 접촉 유도’를 경험한 적이 있다고 응답했다. 실제로 기자가 사용한 소개팅 앱 상위 4개 중 3개에서 조건만남 등 성매매 권유 쪽지를 받거나 관련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소개팅 앱 내에 이를 차단할 마땅한 수단이 없는 상태이다. 소개팅 앱의 시작화면에 뜨는 성매매 관련 주의 공지가 예방의 전부이다.


자신들의 프로필을 설정할 때에도 여성들은 자신의 ‘젊어 보이는 외모’와 ‘사교적인 성격’에 중점을 둔 반면, 남성들은 자신의 ‘재정적 안정성과 직업적 성공’을 중점을 두었다. 남성, 여성 회원 모두 서로의 프로필을 받고 만남을 승낙한 경우에 한하여 결제가 진행되고 (멤버십의 경우 입금진행 생략) 매니저의 조율 속에 소개팅 약속시간, 장소 등 관리를 받고 서로의 연락처는 만남 전날 공유됩니다. 예컨대 “밤 11시에 (특정한 단어)를 사용해 문자를 보낸 남성이라면 당신과 밤을 보내고 싶은 것”이라고 직설적으로 조언합니다. 바쁜 사람들에겐 아예 채팅을 대신 해서 데이트를 잡아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이처럼 소셜데이팅 어플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이를 보는 시선도 다양해지고 있다.


중소기업청과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이음소시어스 박희은 대표를 ‘제11회 여성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인 중소기업청장상으로 선정했다. 자칫 음성적으로 흐를 수 있는 이성간 만남 서비스를 참신한 스토리 설정으로 창업함으로써 여성 창업의 표본을 제공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모바일 시대를 맞아 20대 젊은 층의 연애 스타일이 달라지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다보니 소개팅어플, 미팅어플, 채팅어플 등의 소셜데이팅 어플을 활발히 사용하여 커플을 맺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성인뿐만 아니라 미성년자 또한 소개팅 앱을 통한 성범죄에 무방비로 노출돼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미성년자도 별다른 제재 없이 소개팅 앱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2017년에 발표된 여성가족부(이하 여가부)의 ‘2016 성매매 실태조사’에 의하면 ‘소개팅’, ‘채팅’ 등의 키워드를 내세운 앱들 중 317개가 ‘성매매 조장 앱’으로 확인됐다. 이 가운데 87.7%(278개)는 본인인증이 필요 없어 누구든 쉽게 앱을 사용할 수 있었다. 여가부 조사팀은 소개팅 앱 운영자들이 앱을 매개로 한 성매매 문제를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방조하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박 대표는 사이트를 만들 때 개인정보 노출을 최소화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고려했다. 정해주는 매칭 상대 외에는 자신의 정보를 다른 사람들이 마음대로 검색을 할 수 없도록 한 것이다.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오피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